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여러분 오랜만에 뵙습니다.
소식을 전달해 드리는게 늦어서 죄송합니다. 몸이 감기 몸살인듯 한데 감기치곤 꽤 오랜기간 몸이 안좋았습니다.
더구나 요즘 코로나에 오미크론에 다들 흉흉하다보니 감기증상이 올라오게되면 PCR 검사. 격리 등 여러가지 해야 할 일들이 조금 있다보니 정신이 없었네요ㅠ
매번 블로그 유튜브 집중 좀 해야겠다 싶으면 일이 생기고...면목 없습니다. 하지만 항상 제가 생각하고 있다는 건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이번에 병원 가서도 또 검사를 받았습니다. 여전히 괴사는 완전히 멈춘상태고 이대로 계속 되면 그게 완치 라고 선생님께서 말씀 하셨습니다. 이정도면 3개월 넘게 완전 멈춘거라 지금 거의 다 나앗다고 볼 수 있을것 같고. 현재 일상생활 이나 일을 하고 걷거나 빨리 걸어갈 때 에도 혹은 가벼운 달리기를 할때도 다리는 아무문제를 못느꼇고.
간혹 통증이 생기거나 하는 것도 괴사된 부분이 부서지고 다시 뼈가 자라는 과정에서 통증이 생길 수 있다는걸 이번에 듣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지금 현재 뼈가 뒤틀리는 느낌이나 가만히 누워있을 때 통증 혹은 걷거나 가벼운 달리기의 통증은 없습니다.
다만 잠을잘때 옆으로 누워있으면 왜인지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요근래 헬스장은 못가게 되어서 2월 말 부터 다시 헬스를 하려고 미리 사전예약해 둿는데.. 재활운동이 제일 중요하지만 헬스를 하고 안하고의 차이.. 그러니까
재활외에 다른 운동을 하느냐 안하느냐의 차이도 크게 느껴집니다. 항상 건드려주고 움직여주고 몸전체를 사용해 주는것이 중요하다 생각됩니다. 또한 괴사로 인해서 전체적으로 몸이 앞뒤 양옆으로 삐뚤어지거나 기울어진 부분도, 많이 돌아오긴 했지만. 아직 완전 제자리를 찾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근육의 성장으로 제자리를 완전히 찾을 수 있을때까지 몸의 전체적인 근력운동이 필요하다 생각됩니다.
최근 나이 많으신 관장님들이나 빌더분들. 혹은 각종 운동 선수분들 부터 연예인들 에 대해 여러 조사를 하다 느끼게 된 점이 있는데 나이가 얼마가 됐든 항상 관리 해줘야 안아픈것 같습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나이가 얼마가 됐든 관리만 잘 해준다면 50대를 넘어가시는분들도 젊은 사람들을 뛰어넘는 신체능력 이나 건강. 더 나아가서는 초인적으로 느껴지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우연인지 필연인지 그러한 초인의영역에 도달할 정도로 강인한 신체를 가진 분들은 저와 같이 어딘가 심하게 아파본 적이 있는 분들이었습니다. 그러니 제 블로그를 봐주시는 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매번 방문해주시는 분들.
지금 이 공지사항을 읽고계신 여러분들도 분명히 저처럼 나을수 있습니다. 아니 앞서 말씀드린 분들 처럼 원하신다면 충분히 강인한 신체의 소유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포기하지 마시기바랍니다.
비범함이란 매일 꾸준히 지속되는 평범함을 말하는 것이겠죠. 무조건 빡세게? 강도높은 훈련? 필요하다면 하겠지만 굳이 안하셔도됩니다. 단지 딱하나만 합시다 매일매일 꾸준하게 오늘 할 분량 오늘 해야할 것들 만 해냅시다.
지금은 비록 다들 아프셔서 검색을 통해 우연히 제 블로그를 알게 되셧 겠지만.
지금은 비록, 아프지않고 평범한 신체를 손에넣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누구나 아무렇지 않게 일상생활을 하는 것 조차 부러운 입장이지만.
매일매일 꾸준히 하신다면 분명. 여러분들은 비범한 건강의 소유자가 되어 훗날 반대로 남들로 부터 부러움을 사게 되실거라 장담합니다.
감사합니다.